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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배송기간을 알고 싶어요.
일반적으로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재고부족상품의 경우 10일 이상 소요되며, 일반적인 배송기간 보다 지연될 경우 고객님께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단,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2~3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에 준하여 고객님께서 소요하시게 되는 배송기간은 약 2~3일이 소요됩니다.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10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 10만원이하 구매시 2,500원의 배송료가 부가 됩니다.
Q. 배송은 어떤 업체에서 담당하나요?
Chef Works는 CJ택배(1588-5353)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Q. 현재 배송상태를 알고 싶습니다.
출고 된 상품은 회원에 한하여 메일 발송(수신허용을 한 경우에만 해당)을 통해 전달해 드리고 있으며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십시오.
단, 출고이후 CJ택배(1588-5353)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Q. 택배 연락처를 알고 싶어요.
CJ택배(1588-5353)입니다.
Q. 주소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소변경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남겨 주셔야 합니다.
단, 상품출고 된 이후의 주소변경처리는 불가합니다.
Q. 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
주문하신 상품은 출고가 되면 “배송준비중->배송중” 단계로 변경이 됩니다. 출고 된 상품은 회원에 한하여 메일 발송(수신허용을 한 경우에만 해당)을 통해 전달해 드리고 있습니다. Chef Works 에서 상품출고 후 CJ택배에서 고객님들의 배송정보를 입력 하게 됩니다. 즉, Chef Works에서 출고한 시점이 아닌 CJ택배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한 시점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게 됩니다. 배송안내 메일을 받아보신 고객님들께서는 1~3시간후에 배송추적을 해주시면 됩니다.
Q. 묶음배송을 하고 싶어요.
주문하시는 상품에 대하여 이미 출고가 되어진 상태를 제외하고 묶음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송비가 중복 부가된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를 주시면 확인 후 환불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Q. 배송메시지는 누가 확인하나요?
배송메시지는 배송을 담당하는 택배사에서 배송시 확인을 하는 메시지입니다. 배송시 택배사에 전달하실 사항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Q. 해외 배송도 가능하나요?
해외배송은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단, 고객님의 사정에 따라 해외배송이 불가피할 경우에는 주문시 수령하실 주소, 수취인,연락처를 정확하게 남겨주셔야 하며, 연락 가능하신 이메일 주소를 반드시 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외주소지는 배송 메시지에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해외주소는 국내 배송기재란에 기입이 불가합니다.)

해외배송인 경우 주문금액 입금, 배송비 입금 2차례에 결쳐서 입금을 해주셔야 하며 국내카드, 무통장 입금으로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기타문의사항은 고객센터(02.3446.92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 특급우편이나 퀵서비스도 가능하나요?
고객님이 원하실 경우 특급우편,퀵서비스 등을 이용한 배송이 가능합니다. 단, 요청하신 부분에 대한 요금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Q. 반품/환불을 하고 싶어요.
Chef Works는 고객님들이 구매하신 상품에 대한 배송과 수령하시기까지, 고객님들의 결정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관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단, 상품을 수령하신 후 3일이 소요한 후에는 디자인 및 사이즈에 관한 반품/환불은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상거래 관련 법령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 2항 의거 아래 사항에 부합되는 상품들은 반품/교환/기타 처리가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소비자는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통신판매업자의 의사에 반하여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청약 철회 등을 할 수 없다. 다만, 통신판매업자가 제6항의 규정에 따른 조치를 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제2호 내지 제4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청약 철회 등을 할 수 있다

1. 소비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를 제외한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이 정하는 경우

의류 :
1.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3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을 하지 않았을 경우.
2.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변형, 훼손 또는 파손된 경우.
3. 오염물질이 묻어있는 경우. (음식물,화장품,향수 등)
4. 상품을 착용 및 사용하였을 경우.
5. 의류를 세탁하였거나, 인위적인 수선, 수리를 한 경우.
6. 적립금으로 모두 결제를 한 경우.
7. 교환/반품불가 상품을 구매한 경우. (화이트 계열 제품, 모자, 스카프, 타이, 세일상품 등)

신발 :
1. 밑창 훼손, 색상 변질 훼손 등 기존 상품의 의미가 퇴색된 경우.
# 상품 배송 완료 후의 사이즈 교환은 고객님께서 수령하신후 3일이내에만 사이즈교환이 가능합니다.
(Chef Works를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서는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사이즈 문의를 하신 후 주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 상품치수는 치수 재는 방법, 도구, 해외 브랜드에 따라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보내주실 때는 상품과 택, 포장박스(신발박스) 등을 버리지 않고 보내드린 그대로 반송해 주셔야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합니다.
# 모니터의 해상도나 조명에 따라 색상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바느질 여부/단추 탈착에 관한 반품은 반품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위의 경우 반품/교환/환불 및 기타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Q. 교환/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Chef Works 고객센터(02.3446.9236)를 통해 해당내용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Q. 반품 주소를 알고 싶어요.
반품하실 주소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543 삼대양빌딩 303호 ‘Chef Works’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카드 : 카드취소
무통장/실시간계좌이체 : 입금하신 계좌 혹은 현금 환불 됩니다.

그 외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 교환을 하고 싶어요.
상품을 수령하신 후 3일 이내에 고객센터(02-3446-9235)로 교환 신청을 해주시면 교환이 가능합니다.
Q. 카드결제했는데, 상품 중 일부만 취소하고 싶어요.
카드결제 시에는 부분취소가 불가하며 초기 전체금액 카드취소처리 후 개인결제창을 통한 결제를 이용하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Q. 상품 불량, 오배송이 되어서 교환하고 싶습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오배송 되었을 경우 택배비는 Chef Works 에서 부담하고 있습니다.

배송된 택배사(CJ택배)를 통해 상품을 먼저 Chef Works 로 보내주시고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사유,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를 기재해주십시오.

제품이 도착 후 불량, 오배송이 아닐 경우 택배료 부담에 대해 연락드릴 수 있으며, 교환사유 및 연락처, 성함 등에 대한 내용이 고객센터에 접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처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상품 불량,오배송이 아닐 경우 왕복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Q. 교환으로 보낸 제품이 배송이 안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확인 이후에도 해당 기간내에 받지 못하셨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Q. 반품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았어요.
반품하신 상품의 환불은 해당 상품이 Chef Works 에 도착한 후 처리가 진행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 취소 후 카드 대행 업체와 카드사의 전산 처리 시간으로 인하여 취소 된 날로부터 3~7일후에 카드사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세부적인 사항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일이 많이 지체되었지만 환불되지 않았을 경우 상품을 반품 하실 때의 이용하신 택배사 및 운송장 번호를 고객센터로 알려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Q. 체크(직불)카드로 결제한 후 반품했는데 환불이 안되었어요.
체크(직불)카드는 일반 신용카드와 동일한 방식으로 취소가 되므로 만일 이미 카드취소(환불)가 완료 되었더라도 카드사에서는 취소일로부터 10일 전 후로 환급이 됩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실시간 계좌로 결제한 경우 승인사의 승인을 거쳐 처리가 되므로 처리기간은 5~7일 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Q. 배송전인데 카드취소하고 싶어요.
취소 요청하는 상품만 환불 또는 카드결제건 전체 취소처리 후 원하시는 상품만 다시 결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Q. 카드 결제했는데, 상품 중 일부만 취소하고 싶어요.
카드 결제시 에는 부분취소가 불가하며 초기 전체금액 카드취소처리 후 개인결제창 을 통한 결제를 이용하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Q. 카드 취소가 되었다고 했는데, 카드사에서 취소가 확인되지 않아요.
취소완료 처리가 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카드 대행업체와 카드사 간의 전산 처리 시간으로 인하여 취소된 날로부터 일주일에서 열흘 후에 카드사 전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체크카드, 실시간계좌로 결제한 경우 승인사의 승인을 거쳐 처리가 되므로 처리기간은 5~7일정도 소요되고 있습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세부적인 사항은 카드사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해서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맞춤이나 수선도 가능한가요?
Chef Works 의 상품은 기성품(완제품)으로 디자인 변경이나 소재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Q. 소재가 궁금한데 어떻게 확인 하나요?
각 상품별 상세설명내용에서 소재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시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2.3446.92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 브랜드가 여러 가지 인데 차이점은 무엇 인가요?
Chef Works 의 해외브랜드는 쉐프웍스(ChefWorks), 쉐프웨어(Chefwear)가 있습니다.

쉐프웍스는 기능성과 내구성이 장점인 브랜드로 실용적인면이 강조된 상품입니다.
쉐프웨어는 화려한 색상과 다양한 무늬 및 디자인이 장점인 브랜드로 FIT을 강조한 상품입니다

Q. 비슷한 디자인, 색상이나 패턴에 따라 가격 차이가 있는 이유는 무엇 인가요?
브랜드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색상의 경우 원료나 디자인 공정에 따라 사용되어진 소재에서 상품별로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Q. 세탁 및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Chef Works 상품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물세탁이나 전문세탁업체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상품을 삶거나 일부 표백기능이 있는 세제를 사용하실 경우 상품이 변질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Red, Navy 색상의 경우 착용 전 가볍게 손세탁을 하신 뒤 사용하시면 물 빠짐 현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Q. 단체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단체주문의 경우 고객센터(02.3446.9236)로 문의를 주시면 상품에 대한 설명, 사이즈, 배송기간 등에 대한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단일 품목으로 낱장 구매도 가능한가요?
1개의 상품 구매도 가능합니다.
Q. 사이즈를 가늠하기 어려운데 정확하게 사이즈를 확인 할 방법은 없나요?
각 상품별 상세설명내용 하단의 사이즈표를 참고하시면 사이즈 확인이 가능하시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02.3446.92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 이름이나 로고를 넣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구매하신 상품에 이름이나 로고를 넣으실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원하시는 고객님에 한하여 고객센터(02.3446.9236)로 문의해 주시면 상담을 통해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Q. 직접 방문 구매도 가능한가요?
재고가 준비되어 있는 상품은 방문 시 직접구매가 가능하십니다. 단, 본사에 준비되어진 상품은 전체 상품이 구비되어 있지 않고 일부상품에 한하여 구비되어 있으니 방문전 고객센터를 통하며 구매하시려는 상품에 대한 재고 여부 및 방문시간 등을 상담 받으시길 바랍니다.
Q. 전화문의가 어려운데 다른 문의 방법은 없나요?
전화가 어려우신 고객님의 경우 이메일(chef@bemychef.co.kr)을 통해 상담해 드리고 있습니다.
Q. 전화 주문도 가능한가요?
전화 주문도 가능합니다. 단, 카드결제시에는 주문 후 사이트 내 개인결제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Q. 견적서를 받아볼 수 있나요?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문의(02.3446.9236)나 이메일문의(chef@bemychef.co.kr)를 통해 구매하시는 상품에 대한 상담을 받으신 뒤 견적서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결제방법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입금은 무통장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결제, 이렇게 3가지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무통장 입금을 신청하신 경우에는 주문 후 72시간 이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되므로 취소를 원치 않으실 경우 72시간 이내에 아래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하나은행: 139-910013-15704, 신한은행: 140-009-116450 예금주: 주식회사 티에프씨코리아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임금자의 성함과 입금금액이 반드시 일치해야 정상적으로 입금처리가 가능합니다.
(입금확인은 은행에서 입금 확인되는 데이터로 자동화 처리가 되므로 입금자, 입금액이 불일치할 경우에는 확인이 어려우며, 72시간 내에 정상적인 입금건으로 확인 되지 않을 경우 주문건이 자동 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주문정보와 입금정보가 동일하지 않을 경우엔 필히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수동으로 입금처리가 가능합니다.

Q. 주문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
출고 된 상품은 변경이 불가능할수도 있으니 고객센터(02-3446-923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Q. 카드결제시 에러 또는 수동으로 결제 모듈 설치방법
카드결제시 스크립트오류나, 초기화 실패되었을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버전이 6을 사용하고 계실 경우나 카드결제프로그램이 제대로 설치가 안되어서 발생할 수 있는 메시지입니다.

결제팝업차단 해결방법 보기 안심클릭 결제모듈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ActiveX 수동설치 Service Pack 2에 대한 Microsoft사의 상세안내

카드결제 모듈을 다시 설치하셔도 안되면 익스플로러7로 업그레이드 하신 후 카드결제모듈을 다시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Q. 인터넷안전결제(ISP)란 무엇인가요.
인터넷안전결제(ISP)는 종전 전자상거래시 신용카드회원께서 신용카드번호, 비밀번호, 유효기간 등을 입력함으로써 발생될 수 있는 개인 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해소하고 인터넷안전결제의 비밀번호만으로 거래를 함으로써 안전하고 편리한 전자상거래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개발한 인터넷 전용 지불 수단입니다.

2005년 11월 10일부터 국내 인터넷 쇼핑몰에서 국민카드, 비씨카드, 우리은행카드, 조흥은행카드로 결제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ISP로 결제를 하셔야 합니다. 기존의 신용카드 정보의 직접 입력 방식으로는 거래가 불가능 합니다.

Q. 인터넷안전결제(ISP)서비스를 등록하려면?
ISP 서비스를 등록하시려면 상품 구매 시 국민, 비씨카드, 우리, 조흥은행카드(해당카드사 회원분 들만 선택)를 선택하시고 ISP지불을 클릭하시면 팝업창의 하단에 'ISP안내메뉴'에서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또는 해당 카드사에서도 별도로 마련된 서비스 신청란이 있으며, 무료로 다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ISP의 이용대상 : 국민, 비씨카드, 우리, 조흥은행카드
* ISP의 유효기간 : ISP 신청 시 등록한 해당 신용카드의 유효기간과 동일
* 이용한도 : ISP 신청 시 등록한 해당 신용카드의 이용한도 범위 내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이용금액은 신용카드 이용대금명세서에 포함되어 청구
* ISP 정보변경 : ISP의 비밀번호는 본인 이외에는 누구도 알지 못하며, 비밀번호를 잊어 버리거나 변경하시려면 아래의 2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ISP서비스를 재 신청 후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
- ISP 결제화면에서 'ISP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눌러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
* ISP의 해지 :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가능 (해지를 하더라도 ISP창의 등록 카드란에는 폐기된 ISP가 계속 존재)

완전히 삭제를 하시려면
- Window 폴더나 WINNT폴더(OS에 따라 상이함)
- Application Data 폴더 -> Vcard 폴더
- *.vcard 파일 삭제 (신청한 ISP수만큼 파일이 존재)

Q. 공인인증서를 발급받으라고 하는데요?
공인인증서란 공인인증기관(Certification Authority)이 발행한 사이버 거래 인감 증명서로 가입자는 하나의 공인인증서 발급을 통해 모든 인터넷 거래 및 전자 상거래를 할 수 있으며, 전자 서명법에 따라 본인의 개인 정보를 보호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인증서를 사용한 거래에 대한 법적인 효력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2005년 11월 1일부터 금융감독원의 전자금융거래 안정성 강화에 따라 30만원 이상일 경우 모든 인터넷 쇼핑의 신용카드 결제 시 반드시 공인인증이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는 거래하시는 은행을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면 되며,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별도로 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Q.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를 신청하고 싶습니다.
국세청에서는 2010년1월1일부터 기업의 납세협력비용을 절감하고 사업자간(B2B) 거래의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한 전자세금계산서 제도를 시행합니다.

이에 따라 Chef Works 는 구매확정이 된 고객분들에 한하여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고 있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 신청시에는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현금영수증은 배송완료 후 구매확정이 된 후에 발행처리가 가능합니다. 카드로 결제시에는 현금영수증 신청을 따로 하지 않으셔도 되며, 무통장 입금,실시간 계좌이체를 하셨을 경우에도 구매확정 후 주문상세내역에서 현금영수증 발행처리가 가능합니다.

Q. 입금액이 달라요.
무통장입금이나 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에만 현금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은행계좌로 환불처리가 되오니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가능한 은행명/예금주명/환불계좌를 알려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Q. 입금확인 해주세요.
입금 확인은 시스템으로 자동확인 되고 있습니다.
입금 하신 내용은 확인 후 “입금확인” 메일 또는 홈페이지 내 고객님의 주문정보 상태로 확인이 가능하시며, 위의 내용으로 확인이 불가능하시거나 입금하신 내용이 누락되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카드결제와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자동적으로 입금 확인이 이루어져 “입금확인”메일이 발송되지 않고 홈페이지 내 주문정보 상태가 “주문완료”로 확인되시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서에 따라 3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을 경우에는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되오니 이점 꼭 확인 후 입금해주시길 바랍니다.
Q. 주문서가 이상합니다.
주문하실 경우에는 옵션의 선택을 제대로 하셨는데 다시 확인하실 때 변경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고객님이 옵션 선택을 하실 때 드래그를 잘못하시거나 장바구니 담기를 하실 경우 옵션이 변경된 경우일 수 있으니 다시 한번 확인 후 주문서를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즈의 경우 처음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나 사이즈에 대해 정확한 판단이 어려우실 경우 반드시 주문서 작성 전 고객센터를 통해 사이즈 문의를 하신 후 주문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색상이나 패턴 상품의 경우 일부 상품은 같은 디자인과 모델이더라도 색상이나 패턴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있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배송전 주문취소를 하고 싶어요.
어떠한 경우라도 주문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상품준비가 끝나 배송된 이후라면 취소처리는 어렵습니다.

연락을 주지 않으시면 상품은 변동없이 배송이 이루어집니다. 상품 수령 후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5,000원)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Q. 같은 상품을 색상과 사이즈만 다르게 여러 가지 구매하고 싶을 때 어떻게 하나요?
동일 상품을 사이즈 또는 색상만 다르게 해서 여러개 구매를 원하실 경우에는 장바구니 기능을 이용하시어 상품의 옵션을 개별적으로 각각 장바구니에 담으신후 주문하시면 됩니다.

혹시라도 동일한 상품으로 여러 가지 수량으로 주문하신후 옵션 변경부분에 대해 배송메세지에 남겨주시면 확인이 어렵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 또는 동일한 옵션으로 중복 주문하셨을 경우 주문서 수정이 어려우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를 통해 반드시 주문 내용을 확인 하셔야 합니다.

Q. 회원가입은 무료인가요?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회원에 가입하시면 정기 메일, 이벤트 소식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집니다.
Q.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상단 마이페이지를 통해 정보변경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주문하신 상품의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시기 위해서 회원정보 수정란의 주소를 변경하시더라도 이미 기재하셨던 배송지는 변경이 되지 않으니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Q. ID/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Q. 회원탈퇴를 하려고 하는데요.
로그인 하신 후 상단 마이페이지에서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시 주의사항]
1.회원 탈퇴는 현재 구매 및 반품처리 또는 고객서비스가 완료되지 않은 경우 탈퇴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2.위의 사항이 진행중이시면, 해당 내용을 확인 및 처리하신 후 회원탈퇴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3.회원 탈퇴를 하시면 일부 이벤트 혜택을 받지 못하실 수 있으며, 기존의 구매내용은 소멸되어 복원되지 않습니다.

Q. 꼭 회원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나요?
Chef Works 에서는 회원과 비회원으로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인 경우 일부 이벤트 혜택을 받지 못하시거나 구매내용이 남지 않을 수 있습니다.
Q.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은?
Chef Works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00~ 오후 06:00 이고,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운영되지 않고 있으며, 전화번호는 02.3446.9236입니다.
(점심시간은 오후 12:30 ~ 01:30 입니다.)